티켓

무료 영화 프로그램•이벤트

(1)사전 신청

티켓 판매 플랫폼 [Peatix] 에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케쥴]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영회차를 선택하여 이동되는 Peatix 사이트 상에서 신청하여 주십시오.
※예약 후 취소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Peatix 상에서 취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켓 매진에도 불구하고 상영 당일 입장하지 않는 고객이 있다면, 공석이 발생하게 됩니다. 무료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리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협조 부탁 드립니다.

 

◎취소방법의 안내

신청 시에 이용하신 Peatix 계정에서 취소를 원하는 이벤트 페이지 오른쪽 아래 부분에 있는 [주최자에게 연락]의 아이콘에서 이벤트명을 [티켓의 취소, 변경, 추가판매, 당일권에 대하여]를 선택한 다음, 주최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주최자에게 연락하는 방법:http://ptix.co/V9yjPJ

※ 사전 신청은 상영일 전날 23시 59분까지 접수할 수 있지만, 만석이 되는 경우 신청을 마감합니다. 취소 등에 의하여 신청을 재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사전 신청 분량의 좌석을 확보하고 있지만 상영 개시 5분전까지 정리권으로 교환하지 않는 경우, 신청이 취소되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 예약번호는 정리번호가 아니므로, 양해 바랍니다.
※ 정리권 교환방법은 다음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 예약을 잘못하여 취소연락이 다수 발생하고 있으므로, 반드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후에 예약하여 주십시오.

스케쥴
상영 프로그램•이벤트 리스트

 

정리권에 대하여

각 프로그램마다 사전 예약하신 분의 좌석을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입장하실 때는 정리권 번호순으로 입장하시게 됩니다. 반드시 사전에 접수처에서 정리권과 교환을 한 후에 입장하여 주십시오.

상영일 당일 최초 상영 20분 전부터 당일 전 프로그램의 정리권을 각 회장에서 배부합니다. Peatix에서 사전에 신청하신 티켓이라 하더라도, 상영개시 5분 전까지 정리권으로 교환하지 않는 경우 신청이 취소되므로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완전 교체제 / 전석 자유석

 

(2)당일 신청

당일 최초 상영 20분 전부터 선착순으로 각 프로그램의 당일권을 배부합니다.
사전 신청으로 정원에 도달한 프로그램에서는 당일권을 배부하지 않지만, 취소 대기권을 발행합니다.

※ 당일권은 1 프로그램 당 1인 1매에 한하여 배부됩니다.
※ 당일권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습니다(당일권 배부가 종료된 경우, 취소 대기권을 발행합니다).
※ 취소 대기권은 상황에 따라 입장하실 수 없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전 신청을 권장합니다.

 

(3)입장방법

입장은 상영 또는 이벤트 개시 10분 전부터 정리권이 기재되어 있는 번호순으로 입장을 개시합니다.
또한, 입장시간까지는 회장에 설치된 대기열에 정리권 번호순으로 줄을 서 주십시오.

※ 입장개시 시, 대기열에 번호순으로 줄을 서지 않는 경우, 순서대로 입장하실 수 없으므로 주의하여 주십시오.


유료 이벤트

[팀 만리키(チーム万力) presents 쇼트 필름의 미래지도]
・티켓 판매: 5월 2일(수) 14:00~
사전예약: 2000엔
※당일권, 취소권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전석 자유석

(1)사전 신청
티켓 판매 플랫폼 [Peatix] 에서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케쥴]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영회차를 선택하여 이동되는 Peatix 사이트 상에서 신청하여 주십시오.

※신청 시에 예약번호가 발행됩니다.
※ 예약번호 순서대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당일, 접수처에서 Peatix 화면을 제시하여 정리권을 받아 주십시오.

 

쇼트 쇼트 살롱

Shortshorts에서는 쇼트 필름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한 팬클럽인 [쇼트 쇼트 살롱] 회원을 모집 중!
쇼트 쇼트 살롱에서는 개최 전, 개최 기간 중에 각각 하기의 특전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개최 전
살롱 한정예약

〇살롱 회원은 살롱 한정 폼에서 인기 프로그램이나 인기 이벤트의 사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신청 기간: 4월 17일~4월 30일 5월 2일 발표(예정)


대상 프로그램
・CINEMA FIGHTERS프로그램
・A&J〇

대상 이벤트
・[제 5회 이바라키 쇼트 필름 대상 수상식 및 노미네이트 작품 상영]
・[제 2회 키테미루 카와고에 쇼트 필름 대상 수상식 및 노미네이트 작품 상영]
・LiLiCo 이벤트(정식명칭 미정)
・[학생부문 작품 상영과 게스트 토크]
・안다즈 살롱

개최 기간 중

우선입장

〇살롱회원 본인에 한하여 일부 회장, 일부 프로그램, 전 이벤트를 제외하여 예약없이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대상 외 회장
・안다즈 도쿄 Andaz Studio
・시덕스 컬쳐홀
・롯본기 힐즈 힐즈 카페/스페이스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 Lexus MEET
・도쿄 미드타운 히비야 BASE Q

대상 외 프로그램
・CINEMA FIGHTERS 프로그램
・A&J〇

이벤트
・모든 이벤트

세레모니 초대

살롱 회원은 영화제 기간 중에 개최되는 일반비공개 세레모니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기간:
오프닝 세레모니: 4월 17일~○월 ○일
어워드 세레모니: 4월 17일~6월 10일까지

회장에서의 가입 특전

회장에서 가입하신 분께는 공식 굿즈를 증정합니다.
회장에서 가입하신 분께는 당일부터 우선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영화제 기간 외

조기 상영회
살롱 회원분은 쇼트 쇼트 살롱 한정 특별 이벤트나 쇼트 필름 상영회에 무료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http://www.shortshorts.org/filmfestival/ja/salon.php